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저장소

베리굿 조현 움짤 레전드 모음

by 아이돌해방 2020. 4. 8.
반응형

 

베리굿 조현 움짤 레전드 모음


 

걸그룹 베리굿 소속

베리굿 조현의 본명은 신지원입니다.

 

방송 SNL에서의 카메오 출연을 필두로 남초 커뮤니티에서 자주 언급되고 직캠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만 누가 보아도 베리굿 팀을 살리기 위해  비주얼적으로 뛰어난 멤버를 긴급 투입시킨게 티날 정도로 실력은 아직 부족한 편입니다. (춤, 노래, 끼)  그러나 여러 남초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주목을 끄는 이유는 그녀의 훌륭한 피지컬과 청순한 비주얼로  남초 사이트에서 인기가 상당히 좋습니다.

그렇다고 여초성향의 커뮤니티에서 반감을 갖느냐? 그렇지도 않습니다. 여초성향의 커뮤니티에서도 불호는 별로 없는 편입니다. 

 

 

 

어릴 땐 쇼트트랙 선수

하얀 피부와 탄탄한 복근이 돋보이는 크롭티로 조현의 몸매가 다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더불어 똑같은 의상을 입었던 베리굿 멤버 고운의 몸매도 같이 부각되었고,  조현의 원래 꿈은 쇼트트랙 선수였다고 합니다. 어릴 때부터 운동에 소질이 있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스키, 인라인스케이트, 쇼트트랙, 수영 등 운동을 못하는게 없었습니다.  집에 좀 살았던것 같습니다. 쇼트트랙에서는 발군의 실력을 발휘했는데  서울 대표로 나가 500미터에서 1위, 전체 3위에 오르기도 했다고 하니  육체적 재능이 뛰어난 것 같습니다. 

 

 

그 길로 그대로 발전했다면 어쩌면 그녀를 음악방송이 아닌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볼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이상합니다.

하지만 조현은 중학교 1학년 때 이를 그만뒀고, 20살 성인이 된 후  대학(동덕여대 방송연예과)에 다니던 조현은

과거 연습생 시절 몸담았던 소속사(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대표에게 다시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베리굿 멤버가 됐고, 외모 등이 화제를 모으는데 성공했지만  베리굿 팀의 홍보 효과는 많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조현 자체가 화제를 모았지만, 조현은 자신보다 '베리굿'이 더 잘됐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오아야. 조현의 몸매

피부도 참 좋네요.

 

화제의 아리 코스프레 by 조현

 

 

도끼 조현

 

 

정글의 법칙에 출연했던 조현. ㅗㅜㅑ

 

 

 

 

소주 모델 조현

 

 

 

 

 

 

 

산타클로스 조현

맛있는 참  광고 중?

 

 

 

 

 

 

골퍼 조현! 하악

 

다른 이쁜 아이돌 친구들도 구경하고 가세요.

 

 

아직도 상큼한 조현, 요즘 활동이 뜸해서 서운하다~

 

 

러블리즈 미주 몸매 최강 여신 움짤 gif 모음

안녕하세요. 노동해방입니다. 요즘 러블리즈 친구들이 참 눈에 들어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따봉, 미주! 오늘은 미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994년생 9월 23일 충청북도 옥천군 출생 165cm, O형 소속사 울림엔터..

desmobility.tistory.com

 

 

큐티 섹시 버스터즈 채연! 몸매 ㄷㄷㄷ + 움짤 gif 모음

#버스터즈 #채연 #큐티섹시 #2004년생 #움짤모음 #gif모음 본명 김채연 생년월일 2004년 12월 4일 168cm, 47kg 버스터즈 소속 센터, 서브보컬 키즈 걸그룹인 '큐티엘'로 음원을 발매한 적은 있으나 공식적인 데..

desmobili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