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저장소

트리플에스 채연 움짤 레전드 모음

by 아이돌해방 2020. 1. 23.
반응형

 

 

보니하니의 그녀! 버스터즈 채연을 아시나요?

보니하니에서 귀여운 MC를 진행하고 있는 걸그룹 버스터즈 채연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프로필 요약 >

 

 

본명 : 김채연

생년월일 : 2004년 12월 4일

키/몸무게 : 168cm, 47kg

그룹 : 버스터즈 소속

포지션 : 센터, 서브보컬

 

귀여운 외모, 단발이 잘 어울리는 버스터즈 채연은 2004년생으로 올해 17살입니다.  고등학교 1학년이네요. 어린 나이에 가수로 데뷔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키즈 걸그룹 큐티엘 출신으로 역대 큐티엘 출신 멤버들 중 가장 성공한 멤버다. 그리고 버스터즈에서는 밝고 활발한 성격과 넘치는 에너지로 팀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몸매가 와우

 

최연소 아이돌 데뷔!

키즈 걸그룹인 '큐티엘'로 음원을 발매한 적은 있으나 공식적인 데뷔는 버스터즈라고 할 수 있다. 밝고 활발한 성격과 넘치는 에너지로 팀에서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한다. 버스터즈 채연은 아기 같은 얼굴과 다르게 긴 팔다리와 작은 얼굴 덕분에 비율이 가장 좋다.  2017년 '최연소 아이돌'로 데뷔했다는 버스터즈로  채연은 "중학교 1학년 때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MC 하니 역을 맡아 초등학생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보니하니 라이브 방송 중 폭행 논란

하지만 최근  '보니하니' 라이브 방송 도중 발생한 폭행 논란이 있었으나 버스터즈 소속사 마블링은 1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보니하니' 라이브 영상은  출연자들 간에 친분이 쌓여 생긴 해프닝"이라고 밝혔다.

 

 

버스터즈 채연의 마스코트 팔자 눈썹! 너무 귀엽다. 얼굴은 애기이나 몸매가!

 

 

 

 

 

 

 

프리플에스 채연의 몸매가 시원~ 시원하다

밝은 성격에 매력이 충분하니 채연

 

 

 

 

 

쓸데없는 정보 : 어머니가 운영하는 '명랑핫도그'

어머니께서 명랑시대쌀핫도그 가게를 하고 계신다. 매장의 위치는 동덕여자대학교 인근으로 보이고 월곡역에서 가깝다. 치킨의 가슴살을 좋아하고 다리살은 싫다고 한다.

 

 

 

최근에 터진 학폭은 루머로 판정... 별일 아니라 생략하겠습니다.

 

 

 

 

 

버스터즈였던 트리플에스 채연 많이 사랑해주세요. 얼굴, 몸매, 댄스, 매력 만점 버스터즈 채연 화이팅! 채연이 너무 곱다

 

 

 

러블리즈 미주 몸매 최강 여신 움짤 gif 모음

안녕하세요. 노동해방입니다. 요즘 러블리즈 친구들이 참 눈에 들어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따봉, 미주! 오늘은 미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994년생 9월 23일 충청북도 옥천군 출생 165cm, O형 소속사 울림엔터..

desmobility.tistory.com

 

 

있지 itzy 유나 몸매 진짜가 나타났다.(+ 움짤 모음)

2003년생이라고? 저렇게 큰 키에 성숙한 외모가 아직 고등학생이라고 JYP 걸그룹의 역사와도 같은 비주얼 막내를 이어받았다. 데뷔 후 의상이 하필 같은 소속사 언니이자 비주얼 담당인 쯔위와 비슷해서 둘의 사진..

desmobili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