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저장소

걸스데이 유라 움짤 레전드

by 아이돌해방 2019. 5. 3.
반응형

걸스데이 유라 움짤 레전드

몸매 담당

걸스데이 그룹 내 몸매담당으로 유명하다. 빼놓을 수 없는 걸스데이의 중요한 무기가 되었다. 2012년 4월에 발표된 걸스데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Oh! My God>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헤어스타일을 단발로 바꿨다. <Oh! My God>이라는 곡 자체는 이전에 비해 큰 성과를 얻지 못했지만, 활동하던 당시 입었던 의상 덕분에 유라의 몸매가 다시 이슈가 되었고, 이를 주제로 한 수많은 직캠과 움짤들이 생산되며 유라의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다. 네이버 검색어 순위에서 대중에게 인지도가 가장 높았던 민아를 제쳤을 정도이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임팩트가 있었던 것은 <여자 대통령>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을 당시 여러 커뮤니티에 상당한 파장을 불러 일으켰다. 뮤비가 공개된 6월 24일 당일 팀과 함께 검색어 순위를 장식했다.

5억 다리 보험

유라가 5억원 상당의 다리 보험에 가입한 사실은 지난 2010년 알려졌다. 유라는 과거 SBS `스타킹`에 출연했고 이특은 걸스데이 유라에 대해 "각선미가 예뻐 5억원짜리 다리 보험에 들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유라가 긴 다리에 상처 하나 없는 예쁜 각선미를 지녔다"며 "댄스 가수로서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해 다리 부분의 보험을 가입했다"고 전했다. 유라는 이에 대해 "매달 3만원씩 내고 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또 사장님의 특별 제안으로 이같은 보험을 들었다고 밝혔다.

울산이 고향이고, 걸스데이 다른 멤버들이 울산에서 제일 비싼 주상복합인 유라의 집을 부러워하는 모습과 부티나는 반려용 고양이 '코야'를 기르는 것을 보고 걸스데이의 팬들은 유라가 소위 '있는 집 출신' 일 거라고 추측하고 있다. 가수가 되기 전에는 미술가를 꿈꿨으며 실제로 유라가 직접 그린 그림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다.

드레스 입을때마다 핫이슈

매년 드레스 입을 일이 있을때마다 유라는 재조명을 받는다. 유라 드레스 자태를 본 네티즌들은 "유라 볼륨감 이 정도였어?", "유라 몸매 정말 좋다", "유라 新 베이글녀 탄생", "걸스데이 유라 인기상 축하해요", "유라 볼륨몸매 아찔해", "유라 드레스 자태에 남심 후끈"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몸과 마음이 정화되는 걸스데이 유라 움짤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