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저장소/여자 돌

아이즈원 안유진 움짤 레전드 모음

by 아이돌해방 2020. 4. 13.
반응형

 

아이즈원 안유진 움짤 레전드 모음


 

프로필 profile

안유진, 2003년 9월 1일생,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걸그룹 아이즈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리드보컬, 리드댄서 포지션으로 169cm의 큰 키를 가졌다.

 

이메일을 통해 스타쉽 엔터테이먼트의 오디션을 지원하였고, 1년 4개월의 연습생 기간을 가졌다. 프로듀스 48 출신이나 이전부터 많은 활동이 있었다.  뛰어난 비쥬얼로 여러 뮤직비디오에 출연경험이 있었고,여러 광고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존슨앤드존슨의 아큐브 렌즈 광고가 가장 유명하다.

 

 

안유진의 능력치

춤, 노래, 랩, 외모, 예능 감각(진행), 스타일 등 아이돌이 갖춰야 하는 소질이 두루두루 상위권을 차지하는 스탯 육각형 멤버 성량, 음역대, 발성 등이 준수하며 무엇보다 듣기 편안하고 장르를 크게 타지 않는 청량하고 예쁜 음색을 갖고 있다.

 

 

안유진의 보컬

역대가 상당히 넓으며, 고음역대의 다른 멤버들에 비해 덜 알려지긴 했지만 상당히 높은 고음도 낼 수 있다 기본기가 탄탄하여 정확한 음정과 리듬, 그리고 깔끔한 끝음 처리를 구사한다. 그리고 아직 어린 나이에도 발성이 탄탄하게 잘 갖춰진 상태라 라이브 역시 안정적이다. 그래서 대중들에게 호불호가 잘 갈리지 않는 듣기 편한 음색이라는 것이 큰 장점. 프듀 시절부터 음색이나 보컬 실력에 대한 호평이 많았으며, 데뷔 후에도 깔끔한 음색과 준수한 라이브 실력을 바탕으로 후렴구 등의 주요 파트를 담당하고 있다.

 

 

안유진의 댄스 실력

박자를 유연하게 타서 춤선이 상당히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인데, 긴 팔과 다리로 안무 자체를 시원하고 정확하게 소화하고 있다. 눈에 띄는 춤선에 광고 모델 출신다운 성숙한 표정 연기를 더해 퍼포먼스를 완성!

 

아이즈원 안유진의 뛰어난 청바지핏

 

 

아이즈원 멤버들은 마치 대형견 같다고 언급한다. 그래서 별명도 안댕댕, 댕댕이이라고 한다.

 

 

2020년 기준으로 아직 고등학교 2학년 나이인 18살이지만,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큰 키 때문에 전체적으로 성숙한 이미지를 주어  데뷔 전에도 여러 광고의 모델을 했을 정도로 비주얼, 피지컬이 준수하다. 프로듀스48 출연 당시 전체 96명의 연습생 중 5위를 차지하였다.

 

 

 

 

 

 

 

아이즈원 안유진 많이 사랑해주세요!

 

 

큐티 섹시 버스터즈 채연! 몸매 ㄷㄷㄷ + 움짤 gif 모음

#버스터즈 #채연 #큐티섹시 #2004년생 #움짤모음 #gif모음 보니하니의 그녀! 큐티 섹시 버스터즈 채연을 아시나요? 보니하니에서 귀여운 MC를 진행하고 있는 걸그룹 버스터즈 채연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프로필..

desmobility.tistory.com

 

 

베리굿 조현 움짤 레전드

걸그룹 베리굿 소속 베리굿 조현의 본명은 신지원입니다. 방송 SNL에서의 카메오 출연을 필두로 남초 커뮤니티에서 자주 언급되고 직캠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만 누가 보아도 베리굿 팀을 살리기 위..

desmobili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