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저장소/여자 돌

권은비 움짤 레전드 과거 인스타

by 아이돌해방 2020. 3. 9.
반응형

아이즈원 묵직한 리더, 권은비를 소개합니다.

권은비는 대한민국의 가수로, 걸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이다. 

 

< 프로필 요약 >

 

아이즈원(IZ*ONE) 출신 가수 권은비, 1995년 9월 27일,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동

안동권씨, 158cm, 46kg,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아이즈원 출신이고, 21년부터 솔로활동을 시작했다.

 

 

권은비의 리더쉽

아이즈원 권은비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하여 매번 진행되는 다양한 미션 수행시 동료들과 함께 항상 뛰어난 리더쉽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아이즈원(IZ*ONE)의 최연장자로서 동생들이 믿고 따르는 큰언니 역할을 이어갔다. 그리고 리더 스타일은 직접 이끌기보다 평소에 다른 멤버들을 두루두루 살피는 모습을 보여주는 덕장의 리더십을 갖고 있다.

 

 

아이즈원 권은비의 묵직함. 리더는 리더다!

 

 

권은비의 출중한 보컬, 댄스, 능력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는 축구선수 박지성과 같은 모든 역량을 두루 갖추었다. 그녀의 외모, 몸매, 춤, 보컬, 예능감 등 뺄 것없이 두루 잘한다. 아이즈원 팀내에서 메인댄서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데뷔 경험자답게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가지고 있다.

 

힘들어 보이는 아이즈원 권은비의 단추

 

 

 

 

 

권은비의 보컬

권은비는 보컬 실력도 뛰어나다. 그녀는 춤 댄스 능력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댄스 실력에 비해 보컬이 두드러져 보이는 이미지는 아니었다. 그러나 아이즈원의 데뷔곡 라비앙로즈에서 파워풀한 댄스에 걸맞은 보컬을 보여준다.

 

야구 응원하는 아이즈원 권은비

 

 

 

권은비의 성격

장난기가 많고, 유머러스한 성격을 갖고 있는 것 같다. 그리고 감성이 풍부하며 따뜻한 성격을 갖고 있다고 한다. 프로페셔널 답게 진지한 무대에서는 그만큼 진지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리더쉽이 있는 만큼 다양한 포용력이 아주 크다. 

 

 

 

 

권은비는 솔로 데뷔 후 더 빛을 발하는 것 같다. 모든 옷과 의상을 잘 소화내다니.

 

 

권은비 단발도 정말 잘 어울리고 이쁘다.

 

 

요즘도 권은비 폼 미쳤다.

 

 

시원시원한 비율깡패 권나라 + 움짤 레전드

#헬로우비너스 #권나라 #비율깡패 #움짤모음 #나라 #권나라gif #권나라움짤 #권나라비율 #권나라몸매 #권나라배우 #권나라출신 #권나라사진 #권나라나이 #권나라본명 #황금비율 #비율종결자 권나라 본명 : 권아윤..

desmobility.tistory.com

 

 

성스럽다! ㄷㄷㄷ 우주소녀 성소 + 움짤 레전드 모음

본명 : 청샤오 (程潇,Chéng Xiāo) 1998년 7월 15일생 중국 광둥성 선전시 출생 167cm, 46kg 심천무도학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 서브보컬,..

desmobili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