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저장소

배우 신세경 움짤 레전드 모음

by 아이돌해방 2020. 12. 17.
반응형

#신세경 #배우 #안다르 #몸매 #얼짱 #몸짱 #런온 #드라마 #대표작

배우 신세경 움짤 레전드


그녀를 처음 본 것은 '지붕뚫고 하이킥'이라는 시트콤이었다. 그녀를 캐스팅한 김병욱 PD는 '얼굴에 인공미가 없는 신세경이 시골 소녀의 역을 잘 소화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혔다. 

20살. 신세경

'지붕 뚫고 하이킥' 가사 도우미 역할

가사 도우미 역할이라 의상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헤어스타일, 심지어 화장도 튀게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한창 예쁘게 빛나는 스무 살, 배우 신세경은 '돌려입기 신공'을 발휘해 늘 같은 트레이닝복에 티셔츠 차림으로 등장했습니다. “지금 아니면 언제 만날지 모르는 역할이라 생각하고 연기에 임하고 있다.”고 말하면서도 “조금 밝은 티만 입었을 뿐인데 극중 캐릭터와 맞지 않는다고 혼난 적이 있다 조금 서러웠다.”라는 신세경. 이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게 되어 “옷이 수수하니 오히려 청순한 외모가 눈에 띈다”라는 격려를 받았습니다. 저또한 그런 마음이었습니다.

 

하이킥 이후 : 영화 <푸른 소금>, 영화 <R2B : 리턴 투 베이스>,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드라마 <패션왕>

하이킥 이후 약 2년 동안 신세경은 정신없이 달리며 영화 2편과 드라마 2편을 대중에게 선보인다. 비록 영화는 흥행에 실패했지만 신세경은 송강호와 함께 작품하면서 일일이 나열하는 게 힘들 만큼 많이 배웠다고 한다. 촬영이 다 끝났을 때 헤어지기 싫을 정도였다고. 하지만 2011년과 2012년에 신세경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그야말로 종횡무진 했는데 뒤집어 말하면 이 당시 스케줄은 가히 살인적이었다고 한다. 《푸른 소금》 촬영 후 곧장 《R2B: 리턴 투 베이스》 촬영에 들어갔고, 숨 돌릴 틈 없이 《뿌리깊은 나무》와 《패션왕》에 연달아 출연했다. 한 작품이 끝나면 바로 다음 작품으로 올라타며 여백없이 달려온 배우의 삶. 설사 우울한 감정에 빠질지언정 한번쯤 방점을 찍어주는 타이밍이 있어야 했다.

R2B
뿌리 깊은 나무 출연

하이킥 이후 성공적인 작품으로 눈에 띄지 못했지만 배우로써 성숙해지는 시간이 된 듯하다. 최근 예능 출연에서 나의 시선을 자로 잡은 것이 있다.

신세경의 영어 실력 '국경없는 포차'

어려서부터 영어를 좋아해 자막 없이 영화를 보면서 영어 공부를 했다고 한다. 《패션왕》에서 영어 대사를 막힘없이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면 좋아하는 만큼 잘하기도 하는 듯하다. 중학교 2학년 때 영어로 쓴 시가 공개되기도 했다. 2018년부터 2019년까지 방영한 Olive, tvN 예능 국경없는 포차에서 유창한 영어회화 실력을 발휘해 화제가 되었는데 해외 유학 경험이 없는 국내파 영어실력자라는 게 알려지며 또 한 번 놀라움을 전했다.

 

유튜버 신세경, 그녀의 브이로그

2018년 9월 말부터 유튜브 계정을 개설하고 브이로그 활동을 시작했다. 주로 반려견 두 마리와 같이 보내는 평소의 소소한 일상이 주 내용. 특별한 이슈가 있는 것도 아니고 영상 자체도 소속사가 관리하는 게 아니라 본인이 직접 스마트폰으로 찍은 영상을 편집하고 자막을 추가한 수준이라 가벼운 일상물의 느낌. 그럼에도 신세경의 인기와 더불어 영상 자체도 과장되지 않은 인간 신세경의 모습 그 자체가 진솔하게 담겨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고, 불과 2주 만에 구독자수 10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2019년 6월 기준, 유튜브 구독자 수가 약 63만 명이다. 신세경의 아름다움이 타의 추종을 불허해 혹자는 유튜브 생태계 파괴자, 대기업의 골목상권 진출이라고 칭하기도 했다.(물론 어디까지나 농담에 가까운 평가) 어느 정도 유튜브 영상을 본 사람이라면 신세경의 채널이 순수한 취미이자 팬 서비스의 차원을 넘지 않는다는 걸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녀의 움짤 모음

 

 

 

 

 

 

 

 

 

 

 

 

 

안다르 레깅스 신세경 화보 등장! 안다르 레깅스 회사 매출은?

안녕하세요. 노동해방입니다. 요즘 여성분들이 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 요가, 플라잉요가 등 ​자신의 몸매에 가꾸는데 몹시 부지런 한 것 같다. 그와 더불어 이쁜 레깅스 또는 편하게 입을

desmobility.tistory.com

 

 

와... 곽민선 아나운서 움짤 레전드 모음

#첼시 #맨시티 #축구녀 #아나운서 #곽민선 #몸매 #비키니 #인스타그램 #존예 #움짤 #레전드 와... 곽민선 아나운서 움짤 레전드 모음 곽민선 아나운서, 방송인 11학번, 2021년에 서른 어떠한 이유

desmobility.tistory.com

 

 

아이즈원 민주 움짤 레전드 모음

#아이즈원 #비주얼 #센터 #민주 #움짤 #레전드 #모음 #얼짱 #얼빡 #김민주 #izone #프로듀스 아이즈원 민주 움짤 레전드 모음 김민주 2001년 2월 5일생 IZONE 소속 서브보컬, 서브래퍼 백설민주 164cm

desmobility.tistory.com

 

 

#배우 #신세경 #움짤 #신세경움짤 #신세경GIF #신세경노출

#신세경유튜브 #신세경드레스 #지붕뚫고하이킥 #유튜브 #식모 #레전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