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저장소/여자 돌

요염 트와이스 미나 움짤 레전드

by 아이돌해방 2019. 5. 9.
반응형

 

요염 트와이스 미나 움짤 레전드


청순한 인상과는 별개로 도도함, 꽁냥함, 찾잼 등 여러 가지 귀여운 모습도 가진 일본인 멤버 미나! 

 

트와이스 미나의 간단 프로필

1997년 3월 24일 미국 텍사스 주에서 태어났다. 속지주의 국가인 미국에서 일본인 부모님(일본은 속인주의) 사이에서 태어나 태어나자 마자 미국시민권과 일본시민권을 갖는 이중국적자이다. (단 만 22세 이전까지) 아마도 미나의 아버지께서 미국에서 일을 하였을때 태어난 듯 하다. 미나는 미국에서 출생했지만 곧바로 아주 어린 시절 일본으로 건너와 한국으로 오기 직전까지 쭉 일본에서 성장하였다.

 

 

 

미나의 JYP 캐스팅

중학교 때 친구가 소녀시대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안무를 따라 추자고 했고, K-POP 댄스를 따라 추며 K-POP에 관심을 갖게 된다. 그리고 근처의 댄스스쿨에 등록해 K-POP 댄스를 배웠고 그러던 어느 날, 어머니와 오사카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다 JYP 관계자에게 캐스팅되었다고 한다.

 

미나가 데뷔전에 배웠던 발레

미나는 오랜 기간 발레를 배웠다. 그래서 식스틴 첫무대에서 호두까기 인형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 잡은 적이 있다. 그 외 예능에서도 발레를 많이 보여주는 편이다. 

 

미나의 포지션은 서브보컬이자 메인댄서

그녀는 허스키한 저음의 음색이 매력적이며, 다양한 수록곡에서 주로 첫 마디를 부른다. 그녀의 보컬이 안정적이고, 특색있기 때문에 파트를 잘 배분받는다. 기본적으로 음역대가 높은 편인 트와이스에서 중저음을 잘 소화해내는 몇 안 되는 보컬인 덕에 중저음 파트는 미나가 상당히 많이 받는다. 팀 내의 메인댄서로 춤을 상당히 부드럽게 잘 추는데 11년간의 발레 경력답게 몸의 전체 라인, 춤선이 매우 예쁘다.

 

 

 

 

 

일본인 미나의 뛰어난 비쥬얼

독보적인 우아하고 처연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쯔위와 함께 비주얼 양대산맥이라는 평을 얻었으며, 하얀 피부에 긴 생머리 스타일의 청순한 일본 미녀이다. 반면에 무대에서는 누구보다 섹시한 눈빛과 춤선을 보여준다.

 

 

 

 

미나의 성격과 몸매

이쁜 외모에 비해 순둥순둥한 성격이라고 한다. 선한 인상으로 인기가 많다. MBTI는 ISFP라고 한다.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도 여리여리하고 아름다운 선을 갖고 있다. 골반 미녀이자 S라인 몸매의 소유자.

 

 

 

 

#트와이스 미나 #트와이스 움짤 #미나 움짤 #움짤 레전드 #섹시 움짤 #미나 섹시 #미나

 

 

 

트와이스 모모 움짤 레전드 모음 (부제 : 희철아 부럽다)

#트와이스 #일본인 #멤버 #모모 #움짤 #레전드 #모음 #몸매 #가슴 #김희철 #연애 #모모뒤태 #모모움짤 #모모레전드 트와이스 모모 움짤 레전드 모음 (부제 : 희철아 부럽다) 트와이스 모모 프로필 199

desmobility.tistory.com

 

 

 

 

기립근 여신 아이들 미연 움짤 레전드 모음

#아이들 #기립근 #여신 #미연 #움짤 #레전드 #gif #얼짱 #조미연 #아이돌 #kpop #스타 #몸매 기립근 여신 아이들 미연 움짤 레전드 모음 조미연 1997년 1월 31일, 인천 출생 161cm 큐브엔터 소속 (여자)아이

desmobili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