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저장소/여자 돌

안구정화! 에이프릴 APRIL 나은 움짤 레전드 모음

by 아이돌해방 2020. 2. 20.
반응형

안구정화! 에이프릴 APRIL 나은 움짤 레전드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걸그룹 에이프릴 April 소속 나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나은 간단프로필

본명 : 이나은, 생년월일 : 1999년 5월 5일, 키, 몸무게 : 167cm, 44kg, 대전 출신

 

 

에이프릴은 6인조 걸그룹입니다. 아직은 많이 눈에 띄지 않지만 곧 크게 성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나은 인스타그램 - 인스타그램 아이디 betterlee_0824

그중에서도 나은은 JYP 연습생 경력이 있으며 에이프릴 멤버 6인들 중 가장 늦게 합류했다고 합니다.

 

 

2018년 첫 주연으로 출연한 웹드라마 에이틴이 대박이 나면서 동시에 드라마계와 광고계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출연하여 배우 미모를 뽐냈다.

 

 

 

트와이스 선발 오디션인 SIXTEEN에도 참가하려 했으나, 부모님의 반대로 참여하지 못했고, JYP에서 서바이벌 직전에 퇴사했다.

 

 

 노동해방이 인정하는 에이프릴 공식 비주얼 멤버.  턱선이 완전히 V라인으로 이쁜 얼굴형을 가지고 있으며 이목구비가 깔끔하고 또렷하며 여백없이 꽉 차 있다.  맑고 똘망똘망한 눈, 도톰한 입술, 앞광대가 웃는 모습을 매력적이다

 

 

 

팀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음역대가 높은 편이며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에이프릴 팀의 곡 도입부를 많이 맡고 있다.

 

 

 

길쭉길쭉한 에이프릴 나은이 다리선이 참 고와서 눈이 호강하는구나.

 

 

 

 

2018년 아육대에서 리듬체조에 나왔던 에이프릴 나은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아육대 리듬체조 동메달 수상! :)

 

 

나은이의 떽띠웨이브 ㅎㅎㅎ

 

 

 

청춘맞나? 청춘맞다. 매력터지는 청춘소주 광고 모델 나은!

 

 

대성할 것만 같은 에이프릴 나은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완벽한 춤선, 각선미 핫바디 엘리스 (ELRIS) 소희 + 움짤 모음

#엘리스소희 #소희생일 #소희움짤 #소희레전드 #소희gif #소희모음 #소희몸매 #소희춤실력 #소희춤선 #소희근황 엘리스 소희 생년월일, 나이는? 1999년 12월 31일생 키와 몸무게는? 163cm, 46kg K팝스타 시즌 6의..

desmobility.tistory.com

 

 

큐티 섹시 버스터즈 채연! 몸매 ㄷㄷㄷ + 움짤 gif 모음

#버스터즈 #채연 #큐티섹시 #2004년생 #움짤모음 #gif모음 본명 김채연 생년월일 2004년 12월 4일 168cm, 47kg 버스터즈 소속 센터, 서브보컬 키즈 걸그룹인 '큐티엘'로 음원을 발매한 적은 있으나 공식적인 데..

desmobili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