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저장소/여자 돌

뮬란 주인공 유역비 움짤 레전드 모음

by 아이돌해방 2020. 9. 20.
반응형

 

뮬란 주인공 유역비 움짤 레전드 모음


 

 

유역비 (류이페이)

크리스탈 리우 1987년 8월 25일

국적 미국 무남독려 170cm, 48kg 북경전영학원 연기과

 

 

1987년 8월 25일생으로 현재 만 33세다. 중국 후베이 성 우한 시 동제의학원에서 출생했다.

현재 1급 외교관으로 근무 중인 아버지와 국가 1급 배우로 알려진 어머니는 유역비가 10살 때 이혼하여 그 후 어머니와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떠났다. 뉴욕 공립 중학교를 다니다 배우가 되기 위해 16살에 중국으로 돌아왔고 같은 해 북경전영학원에 입학하여 20살이 되던 해인 2006년에 졸업했다.

 

 

신조협려에서 원작의 소용녀가 튀어나온 듯한 싱크로율 100%의 미모와 분위기를 소화해 원작자로부터 완벽하다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왕어언역이나 소용녀역이나 지금까지도 비주얼 측면에서는 유역비가 고금을 통틀어 최고로 손꼽히고 있다. 

 

 

인물 연기에 대해 다소 말이 많지만, 액션 연기에 대해서만큼은 이견의 여지가 없을만큼 훌륭하다.

실제로 유역비는 부모님이 무용에 뛰어났고, 그 자신도 무용에 상당히 능해 몸이 아주 유연하고 날렵하다.

무용만이 아니라 실제 무술동작도 매우 잘 구사한다.  특히 다리가 길어서 액션 연기를 하면 매우 장면이 예쁘게 나온다고. 괜히 지금도 최고의 사극무협 여배우로 통하는 것이 아니다.

 

 

 

 

아버지가 10조 자산가라는 이야기가 잘 알려져 있는데 루머인 것으로 판명났다.

이와 같이 알려졌던 4800평대 저택에 거주한다는 사실은 맞지만 10조 관련 루머는 어릴 때부터 워낙 막역한 사이인 퉁찬그룹 회장 천진페이를 평소 아버지처럼 따랐기 때문에 일어난 오해였다고 한다. 관련 뉴스가 뜰 때마다 프랑스 서기관인 아버지 직업이 언급되는데 당연히 아무 관련이 없다. 그는 실제로 유역비의 아버지가 아닌 후원자 개념의 대부로, 유역비 모녀가

미국에서 돌아와 중국으로 정착하도록 도운 것으로 알려졌다. 유역비의 배우 활동에도 빼놓아서는 안 될 인물이며, 유역비의 데뷔작 격인 '금분세가' 부터 '쿵푸의 왕'까지 주연급 캐스팅을 도운 것으로 알려졌다. 비록 천진페이가 유역비의 모친과 같이 살고 있지만, 정식 결혼한 새아버지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2019년 홍콩 경찰을 옹호하는 발언을 해 중국을 제외한 다른 국가들에서 큰 비난을 받고 있다.

심지어 유역비는 미국에 귀화한 시민권자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소리를 한 것.

 

 

 

#뮬란 #주인공 #유역비 #송승헌 #전여자친구 #전여친 #리우크리스탈 #크리스탈 #유역비움짤 #레전드 #모음

 

 

 

아이즈원 묵직한 리더 권은비 + 움짤 레전드 모음

아이즈원 묵직한 리더, 권은비를 소개합니다. 권은비는 대한민국의 가수로, 걸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이다. 왜 묵직하냐고? 보시면 압니다. < 프로필 요약 > 아이즈원 권은비 1995년 9월 27일 160cm, 46

desmobility.tistory.com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베이글녀 움짤 레전드 모음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베이글녀 #움짤 #레전드 #gif #모음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베이글녀 움짤 레전드 모음 노지선 1998년 11월 23일생 서울 노원 중계동 출신 158cm, 43kg, B형 2018년도 데뷔, 프로�

desmobility.tistory.com

 

반응형

댓글